일상

더워서 야외활동이 힘들땐 경주 실내키즈카페 히어로에서

The about Car! 2019. 7. 5. 11:58

날씨가 너무 더울땐 아무리 체력이 좋아도 금방 지쳐 버리죠.

저도 밖에서 얘들이랑 뛰어 노는걸 좋아하는데 그래도 이렇게 30도가 넘어가는 여름철에는 도저히 힘들어서 놀아줄수가 없습니다.

시원한 실내를 찾아가는데 포항은 실내에서 놀수 있는곳이 많지 않네요.

그나마 인근인 경주는 너무 자주가서 아이들이 금방 싫증을 내어서 마땅히 놀수 있느곳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서 찾아간곳은 경주키즈카페 히어로입니다.

애들은 키즈카페란 소리에 너무 좋아하고, 보모도 옆에서 쉴수 있어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경주 시외버스 터미널 옆에 있어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네요.

멀리서도 4층 높이의 큰 건물이 눈에 띄네요.

주차공간이 넓지만 찾는 사람이 많아 저희는 옆 웨딩겔러리쪽 주차장으로 안내받아 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포항경주 지역주민은 할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특별히 신분증을 챙겨 가지 않아도 그냥 포항에서 왔다고 해도 할인이 가능하네요.

너무 어린 아기들을 위해 큰애들이 못 사용하는 곳도 몇곳 있지만 큰애들은 수준에 맞지 않는지 알아서 사용하지 않네요.

시간대만 잘 맞춰가면 마술공연도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마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넓지 않은 공간에서 하기 때문에 더 가까이서 볼수 있고, 어떤 트릭이 숨겨져 있는지 어른인 저도 몰입하게 되네요.


그외 많은 부대 시설이 있지만, 아직 몇곳은 준비중이거나 벌써 고장나서 수리를 중이여서 못 사용하는 게임기도 보입니다.




일반인들 얼굴이 안나오는 컷으로 올리다 보니 쓸만한 사진이 몇 컷 없네요.ㅠㅠ

중간 중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직원들이 쉬는 시간) 20~30분정도 기다리는 시간도 종종 있는데

그때는 과감하게 다른데로 이동해서 놀다가 와서 기다리는게 훨씬 알차게 놀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녁6시 정도가 되니 사람들이 빠지기 시작해서 그때부터는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