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bout Car!시공갤러리/실내크리닝

SM520(2001년식 검정색레자시트) 실내클리닝-포항자동차실내크리닝전문점The about Car!양덕

The about Car! 2019. 9. 9. 11:08

출고된지 18년째 되어가는 2001년식 르노삼성 SM520(검정색 레자시트)차량 실내클리닝작업입니다.

차량연식이 말해주듯 차량곳곳에 찌든때가 상당히 심각합니다.(차량 시트는 검정색 레자시트여서 오염정도를 확인을 할수 없는 상태이지만 그외 모든 부분은 회색계열이여서 눈에 잘 띄는 상황입니다.)

일반스팀세차(디테일링세차)로도 답이 나오지 않아서 받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인터넷으로 저희 가게를 검색해서 알아보고, 찾아오신 케이스입니다.

저가 처음 차량을 봤을때 원래 너무 지저분하고 차량연식도 있는지라, 깨끗하게 작업이 될지 걱정스러웠습니다.

특히 천장와 필러쪽이 심각합니다.(평소 창문을 자주 열고 다니셨나봅니다.)

간단한 상담후 차주님과 오염정도 체크와 어느정도가지 깨끗해지는지 테스트를 하기 위해 몇곳에 실내클리닝약품으로 닦아 봤습니다.

옆에서 지켜보시던 차주님이 때가 빠지는 모습을 보시고 깜짝 놀라워 하십니다.

시트는 검정색레자여서 약품으로 닦아봐도 색은 되지 않지만 때가 박혀 맨질맨질한 시트가 무광의 은은한 색상으로 변합니다.(때가 문질러져 광이 나는것입니다.)

콘솔박스의 레자시트는 이미 대부분이 삸아 없어진 상태입니다.

차량 내부 모든곳의 찌뜬때가 너무 심한데, 이럴경우는 한번작업으로는 깨끗해지는 것은 불가능하고, 2~5번정도까지 재작업을 해야됩니다.(너무세게 문지르면 시트레자가 까지네요. 그래서 최소한의 힘으로만 살살문질려야됩니다.)

작업시간은 12시간 이상이 걸렸네요. 천장은 아침에 작업을 해서 출고시는 바짝 말를 시간이 있지만, 바닥부분은 제일 마지막에 작업을 하게되므로 물기가 약간 덜 말라있습니다. 완전히 건조될수 있도록  맑은날 창문을 약간 내려서 바짝 말려주시는거 잊지마세요. 맑은 날 하루 정도면 충분히 마를겁니다.

출고시 차주님이 깨끗해진 차량내부를 보시고 너무 좋아해 하십니다. 다른 차량인줄 알았다며 이럴줄 알았다면 진작에 실내클리닝 작업을 할걸 그랬다며 아쉬워 하십니다.

 

이상 포항자동차 실내클리닝전문점 The about Car!양덕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M520(2001년식 검정색 레자시트) 실내클리닝

 

 작업 전

 

오염정도가 심한 부분 몇곳의 실내클리닝 약품으로 닦아 오염정도를 테스트해 봤습니다.















 작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