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된지 일주일된 2018년식 K7 (플라티늄그라파이) 신차유리막코팅작업입니다.
차량을 인도받고 유리막코팅을 알아보시다 이렇게 늦어졌다고 하시는데, 그동안 인터넷으로 포항에서 유리막코팅전문점을 여려곳 알아 봤는데 도저히 결정을 못내리고 고민하다 결국 저희 가게를 선택하게 됐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유리막코팅에 대한 설명이 잘되있고, 오래된 가게란 점에서 가장 신뢰가 갔다고 하네요.
그동안 비도 맞지 않았고, 별도의 세차를 하지 않아서 표면상태는 양호합니다.
별도의 흠집제거 공정없이 세차 후 바로 유리막코팅이 가능했습니다.
(유리막코팅을 시공할 계획이라면 최대한 빨리 오셔서 코팅하는게 시공가격도 더 저렴하고, 코팅퀄리티도 높게 나옵니다)
유리막코팅제는 사일렉스 블랙ver. 2%로 더블코트로 올려드렸고, 모든 유리창에는 발수코팅을 옵션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차량 관리 및 A/S에 대해 차주님께 설명드리고, 한쪽 면에 물을 직접 뿌려서 세차도 차주님과 같이 해봐드렸습니다. 차주님이 차량표면의 슬립감과 연잎효과가 너무 뛰어나다며 상당히 좋아해 하시네요.
사고시 유리막시공보증서로 보험처리방법등도 상세히 알려드렸습니다.(시공보증서는 잘 잊어 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자동차등록증과 꼭 같이 보관해 주세요.)
유리막코팅 선택시 대한 꼭 알아야할 상식입니다.
최근들어 많은 메이커의 유리막코팅 회사가 생겨서 서로 경쟁하듯 제품을 런칭합니다. 보통 기존 자리를 잡은 메이커와 경쟁하기위해서는 가격을 낮춰서 업체에 제공하는데 이렇게 싸게 구입된 코팅제는 그제품의 퀄리티와 성능 등 보장안된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의 성능이 좋아도 그 회사가 망해서 없어지거나 대리점 간의 이윤관계로 수입이 안되거나 가격이 천장부지로 높아지기도 하죠.
그래서 새로 런칭되어 나오는 코팅제는 주의해야 됩니다. 소비자의 소장한 차량을 실험용으로 사용할수는 없겠죠.
그리고 유리막 농도를 미끼로 사용하는 메이커도 많습니다. 5%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 마케팅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습니다. 2%정도면 상당히 높은 고농도라 보셔야됩니다.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양덕동점이였습니다
K7(2018년 플라티늄그라파이)-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2%)+유리창발수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