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업사원에게 인도받은 2017년식 모하비 오로라블랙펄색상의 신차유리막코팅 작업차량입니다.
차주분이 이전에도 저희가게에서 싼타페 차량을 유리막코팅을 했던 분이시라 이번에 새로 차량을 뽑으시면서 잊지 않고 다시 찾은 케이스입니다.
그때도 유리막 코팅에 대한 효과를 확실히 봤고, 사소한 흠집제거 서비스나 사고가 났을때 보험 처리등 사후 관리를 잘해줘서 차량관리하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워 하시네요. 저번 차량은 차주의 동생분에게 이전해 주신다고 하시네요.
흠집이 나기전 최대한 빨리 유리막코팅을 하려고 썬팅만 하고 바로 저희 가게로 오셨지만, 이미 선출고되어 할인을 많이 받고 사시 차량이여서 실제 2~3달정도 외부에 방치되었던 차량이여서 비로 인한 워터스팟 외 생활기스가 여러곳 보입니다.
일단 유리막코팅을 올리기 전 광택 마무리 공정으로 차량표면을 정리해 눈에 거슬리는 물얼룩과 흠집을 모두 잡아드렸습니다. 차량이 커서 표면정리 작업에도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는 유리막코팅을 사일렉스시리즈로만 사용합니다. (벌써 10년이 되어가네요. 이전 이름은 에슈론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가게는 항상 단일 브렌드를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들어 많은 메이커의 유리막코팅 회사가 생겨서 서로 경쟁하듯 제품을 런칭합니다. 보통 기존 자리를 잡은 메이커와 경쟁하기위해서는 가격을 낮춰서 업체에 제공하는데 이렇게 싸게 구입된 코팅제는 그제품의 퀄리티와 성능 등 보장이 안된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의 성능이 좋아도 그 회사가 망해서 없어지거나 대리점 간의 이윤관계로 수입이 안되거나 가격이 천장부지로 높아지기도 하죠.
그래서 새로 런칭되어 나오는 코팅제는 항상 주의해야 됩니다. 소비자의 소중한 차량을 성능실험용으로 사용 하면 안돼겠죠.
그리고 유리막 농도를 미끼로 사용하는 메이커도 많습니다. 5%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 마케팅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습니다. 2%정도면 상당히 높은 고농도라 보셔야됩니다.
유리막코팅(사일렉스 블랙ver.2%)을 2회에 걸쳐 더블코트로 올렸습니다. 모든 유리창 발수 코팅도 옵션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출고는 차주님 퇴근 시간에 맞춰드렸고, 출고시 차량 관리 및 A/S에 대해 차주님께 다시 한번 더 알려드리고, 사고시 유리막코팅 보증서로 사고보험처리하는 방법도 다시 한번 상세히 알려드렸습니다.
거품세차는 1주일 후 부터 하시면 됩니다. 만약 비가오면 본넷만 젖은 극세사타올로 살짝 걷어주시면 됩니다.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양덕점 이였습니다.
모하비(2017년식-오로라블랙펄)-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2%)+유리창발수코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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