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캐리어차량에서 내린 따끈따끈한 2016년식 카니발리무진 검은색상의 신차유리막코팅 작업입니다.
차주께서 차량 출고전 미리 상담과 예약을 하신 분이십니다. 평소 인터넷으로 저희 가게에서 올리는 글들을 항상 보고 있었다고 하시네요. 썬팅보다 외부코팅을 먼저해야 스크레치가 덜 난다고 생각하시고 차량을 아예 저희가게로 내리셨네요.(썬팅하면서 살짝씩 스크레치가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영업사원에게 차량인도증에 사인하시고, 코팅하는 동안 바로 번호판 발급받으러 출발하셨네요.
차량 표면은 상당히 양호한편이라 별도의 표면정리작업 없이, 세차 후 유리막코팅팅(사일렉스 블랙ver.2%)을 2회에 걸쳐 더블코트
로 올렸습니다.
작업시간은 경화타임까지 포함해서 5시간 정도 소요됐습니다.
참고---
유리막코팅에 대한 TIP 1
실제 유리막코팅제조업체가 어제 생겼다 오늘 없어지는 메이커가 상당히 많습니다. 당연히 새로 런칭하는 제품의 가격은 엄청나게 저렴하며, 샘플만으로 시공하는 업체도 있다고 합니다. 그 기능과 효과를 검증받기도 전에 이미 회사가 없어지죠. 문제는 그다음입니다. 혹시나 사고가 나거나 광택으로 다시 유리막을 보수해야될 경우 약재를 찾지 못해서 엉뚱한 유리막을 올리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막상 눈앞의 이익으로 차주님의 소중한 차를 실험용으로 사용할 수는 없겠죠.
유리막코팅에 대한 TIP 2
최근 유리막농도만을 갖고 자기네 유리막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한심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경쟁하듯 농도(%)를 올려 출시하는데, 실제는 그제품의 이름정도로 이해하시는게 맞습니다. 타업체에서는 5%, 또 다른업체는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 마케팅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을수도 있습니다. 현재 각 회사마다 농도를 규정하는 공통적인 표준이 없고, 어디서 어디까지를 유리막코팅으로 봐야되는지 그 범위도 모호하죠. 실제 석영유리인 sio2가 없는 그냥 발수력이 좋은 실리카 계열이나 왁스를 유리막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도 있죠. 경화되지 않아 절대 얼룩이 않생긴며 시공성이 좋다는데, 유리막을 아는 저로서는 도저히 납득이 않되네요.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포항양덕점 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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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니발리무진(2016년-오로라 블랙펄)-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 2%)+유리창발수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