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bout Car!시공갤러리/실내크리닝

포항자동차실내크리닝The about Car!-SM3(2007년식 베이지색 직물시트) 실내클리닝작업

The about Car! 2019. 6. 3. 15:53

2007년식 SM3 실내클리닝 작업입니다.

아는 지인의 차량을 저희가게에서 실내클리닝을 한것을 보고 차주님차량도 저희가게에 작업을 의뢰하기로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저가 차량을 확인했을때 차량내부의 오염정도가 상당히 심합니다. 특히 운전석 앞시트를 비롯한 여러곳에 커피를 쏳은 흔적이 있습니다.

차량이 입고되면 약품으로 몇곳을 닦아 차주님께 오염정도와 얼마나 깨끗하게 되는지를 보여드리고, 어떻게 작업이 되는지 간단히 설명하게 됩니다.

이렇게 비교를 해야 차량이 어느정도 지져분한지를 직접 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가격과 작업 시간이 정해집니다.

이번 차량의 경우 도어쪽은 약품을 뿌려 살짝 닦아서 오염정도를 테스트해 봤습니다. 옆에서 차주님이 때가 빠지는 모습을 눈으로 보시고 신기해 하십니다. 하지만 운전석 시트 얼룩은 딱딱하게 굳어 있는것을 보니 커피는 아닌것 같습니다. 약품을 뿌려서 충분히 불려서 스팀으로 날릴 생각이여서 바로 시연해 보여드릴수는 없었습니다.

만약 이 얼룩이 오래되서 이미 시트에 물들어 있을 경우는 아무리 독한 약품을 사용하더라도 얼룩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번의 경우도 역시나 물이 들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나마 몇 차례의 반복작업을 통해 80%이상은 없어진것 같습니다.(유성페인트을 쏳은것 같습니다.)

작업은 아침에 시작을 해서 오후 늦게 끝이 났습니다. 제일 먼저 천장부터 시작해서 바닥이 가장 마지막으로 작업이 되는데 천차의 경우 차량 출고시 완전히 말라 있지만 바닥은 방금 작업이 끝난 상태여서 물기가 약간 남아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는 타업체 같이 스팀을 쏘는 모습이라든지 연막을 뿌리는 작업 전후 차이가 거의없는(먼지제거정도의 세차) 의미없는 포퍼먼스 사진들은 올리지 않습니다.-그 시간에 한번 더 차량을 닦는게 더 깨끗하게 나옵니다.)

저녁 차량 출고때 차주님이 깨끗해진 차를 보고 너무 좋아해 해십니다. 차량색상 톤 자체가 달라졌다고 새차 느낌이 난다고 하시네요.

바닥이 살짝 젖어 있으니 창문을 살짝 열어 충분히 말려주셔야 곰팡이나 냄새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날씨가 뜨겁고, 좋아서 반나절이면 충분히 건조될겁니다.

 

이상 포항자동차 실내클리닝전문점 The about Car!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M3(2007년식 베이지색 직물시트) 실내클리닝작업

 

 실내클리닝 작업 전




















 

 실내클리닝 작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