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bout Car!시공갤러리/실내크리닝

포항자동차실내크리닝The about Car!양덕동-싼타페CM(2006년식 회색 레자시트) 실내클리닝작업 사진비교

The about Car! 2019. 1. 10. 18:11

2006년식 싼타페CM 회색 레자시트 실내클리닝작업 사진입니다.

차주님이 출고된지 13년때 되어가는 중고차를 구입하시고, 차량점검 차 카센터에 갔다가 카센터에서 하는 내부 세차까지 맡기시려 했다가 차량이 너무 지져분하고 찌든때가 심해서 일반 세차로는 도저히 안될것 같아 포기하시고 저희가게로 보내 주셨네요.

저가 차량을 봤을때 차량 연식도 오래됐지만, 시트가 헤진곳도 많고 찌든때도 심합니다. 특히 바닥에 음료를 많이 쏟았는지 끈적한 액체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나마 바닥은 장판작업을 해놓은 차량이여서 다행이였지 일반 직물이였으면 얼룩이 심해게 물들었을 뻔 했네요. 

차주님께 오염정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차량실내클리닝 약품으로 차량 시트등 몇 곳을 닦아 직접 눈으로 확인 시켜드리니 깜짝 놀라하시네요. 차주님도 원래 짙은회색이라고 생각했는데 엷은 회색이 나오니 신기해 하십니다. 이정도로 지저분한줄 몰랐다고 하시네요.

특히 운전석 시트는 워낙 접촉이 많은  부위여서 심각하게 헤져 있습니다.(찌든때는 제거가 되지만 헤진부위는 아무리 약품으로 닦는다고 해도 원래 상태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작업 시간은 꼬박 하루가 걸렸습니다. 차량의 찌든때가 워낙 심해서 한번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몇차례 반복 작업을 해야 비로서 원래 색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는 타업체 같이 스팀을 쏘는 모습이라든지 연막을 터트리는 보여주기위한 의미 없는 포퍼먼스는 하지 않습니다.)

실내클리닝 작업 후 차주님이 차량을 보고 너무 만족해 해십니다. 너무 지져분한 차를 맡겨서 미안하다며 주위에 많이 소개 시켜주신다네요.

 

이상 포항자동차 실내클리닝전문점 The about Car!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싼타페CM(2006년식 회색 레자시트) 실내클리닝작업

 

 실내클리닝 작업 전

시트를 탈거하려고 보니 바닥에 음료로 추정되는 끈적한 액체가 많이 고여 있네요.

바닥은 장판작업을 해놓은 차량이여서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운전석 시트는 워낙 접촉이 많은  부위여서 심각하게 헤져 있습니다. 이렇게 헤진부위는 원래 상태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약품으로 오염정도를 테스트 해 봤습니다.







D 필러 안쪽 안전띠가 위치한 곳입니다. 평소 창문을 많이 열고 다니신듯 합니다.






실내 클리닝 작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