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bout Car!시공갤러리/광택·코팅

포항광택-The about Car!포항점-BMW 735IL2004년식(아주릿블랙)-수성광택

The about Car! 2010. 9. 13. 21:17

The about Car! 포항점-자동차유리막코팅, 자동차광택, 실내클리닝  자동차 내.외장전문점

(포항광택,포항유리막코팅,포항실내클리닝,포항코팅,포항에슈론, 포항흠집제거,포항기스제거,포항철분제거,울진광택,경주유리막)

 

2004 출시된 BMW 735IL2004년식(아주릿블랙) 차량입니다....

차주님께서는 대구 모병원 의사이신데 여기 포항까지  이렇게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사란 직업때문인지 차량 내부는 괭장히 깨끗합니다. 외부도 큰기스나 문콕자국은 전혀없으시네요 평소 차량을 아끼시는건 확실하네요

하지만 광택은 여태 2번정도 하셨다고 하시지만 잘못된 광택 탓인지 관리소홀인지는 몰라도 차량상태가 썩 좋지않네요 

 

광택은 저희 매장에서 중간정도의 수성광택 골드급으로 작업마무리했습니다.

작업은 기대이상으로 잘나왔습니다. 멀리계셔서 자주들리시란는 말은 못하겠네요 저가 알려드린데로 관리 잘하셔서

지금처럼 항상 새차처럼 타고 다니시길...

이상 포항광택코팅전문점 The about Car!포항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택전 차량 스크레치상태입니다.>

아래 광택후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광택전    VS    광택후 

 

 

광택전 차량마스킹 작업 및 스크레치상태확인 

 

광택후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