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된지 하루된 2018년 기아 K7(YG) 오로라블랙펄색상 차량 신차유리막코팅 작업입니다.
썬팅을 하자마자 바로 저희 가게로 오셨네요. 미리 사전에 차량출고일에 맞춰 사전예약을 해놓은 케이스입니다.
저희가게는 인터넷을 통해 알고 오셨다고 하네요. 차량을 주문하고 인수받기 전까지 포항에서 유명하다는 유리막코팅전문점 여러군데를 직접 다니면서 견적 및 제품특징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셨다고 하네요. 그중 저희 가게가 유리막코팅에 대해 쉽게 설명해 줘서 이해하기기 가장 쉬웠고, 유리막코팅시공가격이 업체마다 차이나는지, 유리막코팅에 대한 장단점도 솔직히 애기해 드렸는데 거기서 저희가게에 대한 믿음이 들었다고 하시네요.
차량은 출고일에 맞춰 썬팅만 하고 바로 오셔서 그런지 표면상태는 상당히 양호합니다. 별도의 광택 공정 없이, 유리막코팅(사일렉스 2%)을 2회에 걸쳐 더블코트로 올렸습니다.
최근 업체마다 유리막 농도를 미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사례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5%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습니다. 2%정도면 상당히 높은 고농도라 보셔야됩니다.특히 차량이 검정색계열일 경우 유리막코팅두께에 의한 얼룩이 생기기 쉬워 작업 자체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외 유리막성분이 전혀 없는 코팅제를 유리막코팅으로 속여 시공하는 업체도 많습니다.
그리고 많은 메이커의 유리막코팅 회사가 생겨서 서로 경쟁하듯 제품을 런칭합니다. 보통 기존 자리를 잡은 메이커와 경쟁하기위해서는 가격을 낮춰서 업체에 제공하는데 이렇게 싸게 구입된 코팅제는 그제품의 퀄리티와 성능 등 보장안된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의 성능이 좋아도 그 회사가 망해서 없어지거나 대리점 간의 이윤관계로 수입이 안되거나 가격이 천장부지로 높아지기도 하죠.
그래고 새로 런칭되어 나오는 신생업체의 유리막코팅제는 주의해야 됩니다. 소비자의 소장한 차량을 실험용으로 사용할수는 없겠죠.
작업은 경화까지 하루가 걸렸고, 차주님의 퇴근시간에 맞춰 저녁에 출고해드렸습니다.
출고때 차주님께 차량관리방법과 사고가 났을때 유리막보증서 보험처리방법등을 상세히 알려드렸고, 한쪽면에 물을뿌려서 차주님과 같이 세차도 해봐드렸습니다.
경화되는 1주일동안은 거품세차는 하지마시고, 혹시 비가 오면 본넷만 젖은 타올로 대충 걷어 주시면 됩니다.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매장에 오셔서 무상 A/S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양덕동점이였습니다.
2018 기아 K7(YG) 오로라블랙펄-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2%)+유리창발수코팅